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싸 GC 김황 총지배인 “이벤트의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뛰어나 놀랐고, 비수기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스크린 to 필드 연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스크린골프와 골프장이 상생하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

 

골프존,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골프장의 영업 활성화에 기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진행한 스크린과 필드 연계형 이벤트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이벤트 라운드수 60만회를 돌파하며 비수기 어려움을 겪는 골프장의 영업 활성화에 기여했다.

골프존이 하절기 골프장 운영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지난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골프존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진행됐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클릭

 

골프존,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골프장의 영업 활성화에 기여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진행한 스크린과 필드 연계형 이벤트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이벤트 라운드수 60만회를 돌파하며 비수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