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싸 GC 김황 총지배인 “이벤트의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뛰어나 놀랐고, 비수기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스크린 to 필드 연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스크린골프와 골프장이 상생하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진행한 스크린과 필드 연계형 이벤트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이벤트 라운드수 60만회를 돌파하며 비수기 어려움을 겪는 골프장의 영업 활성화에 기여했다.
골프존이 하절기 골프장 운영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지난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골프존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진행됐다.
-이하 생략-
골프존,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골프장의 영업 활성화에 기여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진행한 스크린과 필드 연계형 이벤트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이벤트 라운드수 60만회를 돌파하며 비수
sisaissue.com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리아프로페셔널골프협회&케이에스에스 업무협약 (0) | 2024.09.06 |
---|---|
비엣젯항공, 승객 2억 명 달성 기념 20% 할인 특별 프로모션 진행 (0) | 2024.08.25 |
HDC리조트, ‘오크밸리 · 성문안 골프 카트 투어’ 상품 2종 출시 (0) | 2024.08.13 |
일본항공(JAL), 김포공항에서 셀프백 드랍 서비스 개시..고객 편의성 향상 (0) | 2024.08.04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플랜비(雨) 프로젝트’ 진행 (0) | 2024.07.04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