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페이스샵 브랜드 관계자 “향후 원우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 가겠다”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사진-LG생활건강)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이미지와 순수하고 건강한 매력을 지닌 원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쌓은 높은 인지도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된 여행 예능에서 엉뚱한 반전 면모까지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원우는 세계 30여개 국가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우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은 누적판매 3,600만개*를 달성한 대표 클렌징 라인 ‘미감수 클렌징 폼’, 7년만에 리뉴얼 출시된 베스트셀러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NEW’, 간결하고 명확한 성분으로 확실한 효능을 선사하는 신제품 ‘올티밋 멀티 비타 10% 세럼’ 등 더페이스샵 주요 제품의 광고 촬영이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새 모델에 세븐틴 원우 발탁..더 페이스샾과 원우의 이미지 부합 - 시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