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강석 송파구청장 “흥미롭고 유익한 방과 후 프로그램들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키움센터를 22개소까지 확대할 예정”

 

키움센터 어린이들과 학부모,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함께 뛰는 모습(사진-송파구)
2023년 ‘모여라! 송파키움 어린이’ 운동회에서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송파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1일, 서울놀이마당(잠실로 124)에서 관내 키움센터 이용 아동과 학부모 600여 명이 참여한 ‘모여라! 송파 키움 어린이’ 운동회를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2회를 맞이한 올해 운동회는 지구촌 최대 축제, 올림픽 콘셉트로 오전 10시부터 3시간가량 열렸다. 에어로빅, 산대놀이 등의 식전공연 후 ▲태극기·오륜기 입장, 선수단 입장, 성화 봉송 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활동으로 축제 분위기는 고조됐다.

 

본격적인 운동경기로는 올림픽 종목에서 착안한 장애물 달리기, 과녁 맞히기, 원반던지기와운동회의 단골 경기인 줄다리기와 공 굴리기를 포함해 서강석 송파구청장과 함께하는 토끼와 거북이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경기도 진행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송파구, ‘모여라! 송파키움 어린이’ 개최!...어린이들의 봄 운동회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1일, 서울놀이마당(잠실로 124)에서 관내 키움센터 이용 아동과 학부모 600여 명이 참여한 ‘모여라! 송파 키움 어린이’ 운동회를 개최했다.작년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