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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스틱을 비롯한 ‘폐기물 재활용률’ 97%···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서 2년 연속 ‘골드 등급’ 달성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Plastic, BBP) 챌린지’에 동참한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SK매직은 김완성 대표가 ESG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해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한데 이어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Plastic, BBP) 챌린지’에 동참했다.

 

환경부가 주관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지난해 8월부터 플라스틱 오염 저감을 위해 일상생활 속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착한 소비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플라스틱 안녕(Bye)’이라는 의미로 손을 흔드는 사진이나 영상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재하면서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민혜 WWF(세계자연기금, World Wide Fund for Nature) 한국 본부 사무총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김완성 대표는 최근 ‘고객 관계 기반 AI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선언하는 한편, 지속가능한 1등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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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완성 SK매직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폐기물 제로화 운동 적극 시행 - 시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SK매직은 김완성 대표가 ESG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해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한데 이어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Plastic, BBP) 챌린지’에 동참했다.

sisaissu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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