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 정의택 팀장 “피지오겔은 피부 장벽 크림의 스탠다드가 됐다”

 

LG생활건강 강내규 CTO가 지난 17일 서울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피지오겔 브랜드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석해 피지오겔의 헤리티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LG생활건강)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지난 17일 서울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브랜드 글로벌 홍보 행사에 참석해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사진-LG생활건강)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7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글로벌 브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피지오겔은 지난 17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피부과 전문의, 화장품업계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헤리티지를 공유하는 컨퍼런스 ‘더마톨로지 앤드 비욘드’ (Dermatology and Beyond)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홍보 행사를 연 것은 2020년 아시아·북미 사업권을 인수한 이후 처음이다.

 

헤리티지 컨퍼런스는 ‘피지오겔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1847년 설립된 독일 스티펠사(社)가 자사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0년대 후반 론칭한 피지오겔의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공유하고 최근 제품에 적용된 기술력을 발표하는 자리였다. 컨퍼런스는 피지오겔 설립자 ‘마틴 알브레히트(Martin Albrecht)’의 영상 인사로 시작해 피부 장벽의 역할과 중요성, 민감 피부의 다양한 증상, 피지오겔 각 제품에 적용된 고유의 기술력 등을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각 세션별로 전남대학교병원 피부과 김성진 교수, 힐하우스피부과 이도영 원장(피부과 전문의)을 비롯해 LG생활건강 최고기술책임자(CTO) 강내규 상무와 연구진이 강연자로 나섰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LG생활건강, 서울서 ‘브랜드 헤리티지 컨퍼런스’ 개최..‘피지오겔 177년 헤리티지 공유’ 글로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7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글로벌 브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피지오겔은 지난 17일 서울 강서구 LG사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