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강석 송파구청장 “이번 교육으로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평생 건강의 초석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송파구, ‘어린이 양치교실’ 운영..건강습관 조기함양 나서(사진-송파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지난 4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올바른 구강관리습관의 조기 형성을 위해 내년 취학을 앞둔 어린이 5백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양치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인구가 30만 명대로 급감한 가운데, 만 6세 인구 4,749명으로 서울 자치구 중 최다인 송파구는 아이들의 건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며 유아기부터 양질의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써 왔다.

 

구가 취학 전 양치 습관화를 유도하기 위해 2010년부터 운영해온 ‘어린이 양치교실’은 마스크를 벗기 어려운 코로나 시기 잠깐 중단됐다가 작년부터 재개된 사업이다. 이번 사업 대상은 교육을 사전 신청한 거여·마천지역 어린이집·유치원 및 선정된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이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https://sisaissue.com/View.aspx?No=3235987

 

송파구, ‘어린이 양치교실’ 운영..건강습관 조기함양 나서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지난 4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올바른 구강관리습관의 조기 형성을 위해 내년 취학을 앞둔 어린이 5백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양치교실’을 운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