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역 농산물로 만든 명품 디저트, ‘위로약방’이 전하는 ‘건강하고 맛있고 행복한 위로’

 

위로약방 한은경 대표
위로약방 쑥초코파이

어딘가로 여행을 떠난다면 그 지역 곳곳에 숨은 맛집이나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행위 자체가 여행에 있어 또 하나의 큰 즐거움이다. 해당 지역에 출장을 간다 해도 바쁜 하루 일정을 소화 후 풍경 좋은 곳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나 기분 좋은 공간에서 음료 한잔의 행복은 해당 지역의 좋은 이미지로 연결되기도 한다. 그리고 이번 영월군 취재 과정에서 유독 눈에 들어오는 몇몇 장소가 있었기에 궁금증에 한 번 방문해 보았다. 강원 영월군의 마차리에 자리 잡은 ‘위로약방’이 고요했던 마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풍경과 어우러진 카페로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다. 위로약방에는 방문객들의 입가에 미소가 가득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그 무언가가 있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위로약방] 고요했던 마차리 마을에 울려 퍼진 ‘행복한 하모니’ - 시사의창

어딘가로 여행을 떠난다면 그 지역 곳곳에 숨은 맛집이나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행위 자체가 여행에 있어 또 하나의 큰 즐거움이다. 해당 지역에 출장을 간다 해도 바쁜 하루 일정을 소화 후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