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완수 고객서비스 팀장 “킹스데일CC는 작년에 왔던 고객들도 새롭게 보인다고 할 정도로 리뉴얼이 항시 진행되고 있는 골프장”

 

골퍼들이 선호하는 골프장의 기준은 골퍼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여러 포인트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살펴보면 코스 디자인 및 난이도, 코스 관리 상태, 편의시설, 서비스, 경관, 접근성 등이 있다. 충청도 부근 명문골프장으로 소문난 킹스데일CC는 코스 관리 상태가 최상급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북충주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 또한 좋은 편이다.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지난 8월 7일, 60대 초반의 아마추어 골퍼 4명이 킹스데일CC를 방문해 라운드를 즐겼다. 킹스데일CC의 장·단점을 현미경으로 살펴본다.

 

왼쪽부터)맥자동차공업사 조성철 대표, 필자, 으뜸식품 박선호 대표, 신현배 대표
레이크코스 7번홀 벙커지옥 모습
킹스데일CC 전경
레이크코스 5번홀 핑크하트 벙커 모습이 이채롭다

[시사의창 2024년 9월호=김성민 기자] 3년 전만 해도 골프에서는 ‘넘을 수 없는 벽’이라 하더니 포워딩 업체를 운영하는 신현배 대표가 단톡방에서 시동을 건다. 혹서기이자 휴가 기간이라서 특가가 많이 나와 있으니 가성비 있는 라운드를 즐겨보자는 제안이다. 신현배 대표는 1년에 평균 320번 이상 등산할 정도로 체력관리를 잘하는 사람으로 나이 먹을수록 비거리가 증가하는 노력형 아마추어 골퍼다. 고등학교 동문골프회장을 역임하며 발전시킨, 골프에 진심인 신 대표는 3,4년 전 까지만 해도 골프에서 ‘넘을 수 없는 벽’ 두 사람 중 한 사람을 필자로 지목했지만, 지금은 필자의 골프 실력을 우습게 안다. 매월 5일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시사의창과 인터넷뉴스를 성장시키느라 골프채 한 번 잡아보지 못하는 필자의 요즘 상황과 스코어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리라. 어쨌든 신 대표의 제안에 흔쾌히 응한 성남 맥자동자공업사 조성철 대표의 차에 동승한 3인은 충북 음성에서 으뜸식품을 운영하는 박선호 대표가 기다리는 생극해장국으로 향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클릭

 

[김 기자의 골프장 탐방] 충청도 명문골프장으로 발돋움하는 킹스데일CC, 코스 관리와 접근성에

골퍼들이 선호하는 골프장의 기준은 골퍼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여러 포인트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살펴보면 코스 디자인 및 난이도, 코스 관리 상태, 편의시설, 서비스, 경관, 접근성 등이 있다.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