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연HR 글로벌사업부 하경화대표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과 베트남의 젊은 인재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유연HR과 하이롱 인터내셔날 에듀케이션 관계자들이 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유연HR과 하이롱 인터내셔날 에듀케이션, 상생과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 진행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유연HR과 하이롱 인터내셔날 에듀케이션이 지난 4일, 한국과 베트남 간의 문화교류 및 비즈니스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포함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유연HR과 하이롱 인터내셔널 에듀케이션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국 간 유학생의 취업 기회 확대와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할 계획이다.

유연HR은 하이롱 인터내셔날 에듀케이션이 한국으로 보내는 베트남 유학생들에게 한국 내 취업 기회를 알선하고, 이를 통해 한국 사회와 문화에 성공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학생들은 한국에서의 실제 근무 경험을 통해 한국 사회에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며, 유연HR은 그들의 취업과 정착을 돕는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클릭

 

유연HR과 하이롱 인터내셔날 에듀케이션, 상생과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 진행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유연HR과 하이롱 인터내셔날 에듀케이션이 지난 4일, 한국과 베트남 간의 문화교류 및 비즈니스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포함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유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