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NP 브랜드 관계자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스팟 카밍 젤이 합리적인 가격과 확실한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출시 3개월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품절 대란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날과 각질 관리를 돕는 LHA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뛰어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으며,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의 추천 이후 판매량이 급증해 다이소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완판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다이소 온라인몰에서는 1인당 3개 구매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재입고 알림 신청자가 14,000명을 넘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하 생략-
LG생활건강,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 다이소 전용 제품 인기몰이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출시 3개월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품절 대란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이 제품은 트러블
sisaissue.com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시아 첫 디즈니 크루즈 ‘디즈니 어드벤처’ 예약 시작… 첫날부터 폭발적 인기 (1) | 2024.12.12 |
---|---|
티스캐너, 골프공 증정 해외 골프투어 예약 이벤트 진행 (1) | 2024.12.11 |
유연HR과 하이롱 인터내셔날 에듀케이션, 상생과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 진행 (1) | 2024.11.05 |
루미르, 방산혁신기업 100 R&D 과제 선정… 세계 최고 수준의 초고해상도 영상레이다 개발 추진 (1) | 2024.11.01 |
골프존뉴딘그룹, 전사적 캠페인 ‘2030 골프존 페스타’ 10월 한 달간 진행 (1) | 2024.09.26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