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강석 송파구청장 “송파의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미래의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

 

서강석 송파구청장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위기청소년 특별지원’은 건강한 성장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지역 내 자원을 연계하여 생활, 보호, 의료, 자립, 상담, 문화활동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은둔형 청소년, 학교 밖 청소년, 자살시도·가출·폭력피해, 가정해체 등으로 위기에 처하거나 갈등을 겪는 청소년, 보호자가 없거나 보호자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청소년 등 9~24세 위기청소년이다.

 

우선, 구는 학교, 경찰서, 보호관찰소, 지역아동센터, 학교 밖 지원센터 등과 협업하여 위기청소년 발굴에 집중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는 26명 위기청소년을 발굴했으며 생활·건강·학업·상담·자립·법률·활동 등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송파구,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 추진..지난해 26명 맞춤형 지원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위기청소년 특별지원 사업을 추진한다.‘위기청소년 특별지원’은 건강한 성장과 생활에 어려움을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