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희, 연장 접전 끝 시즌 첫 우승… GTOUR 통산 2승 달성"

 

지난 11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열린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1차 대회 우승자 이용희가 우승컵을 들고 세리머니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1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열린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1차 대회 시상식에서 (왼쪽부터)골프존 박강수 대표, 우승자 이용희,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영업본부 박세현 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_골프존)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지난 11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열린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1차 대회에서 이용희가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최종 합계 15언더파(1라운드 9언더파, 2라운드 6언더파)를 기록하며 환상적인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번 대회는 투비전NX 투어 모드를 통해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미션힐스-블랙스톤 코스를 배경으로 총 88명이 출전했다. 치열한 컷오프 경쟁을 통과한 60명이 최종라운드에 진출하며 우승을 향한 뜨거운 경기를 펼쳤다. 현장은 갤러리와 함께 열기를 더했으며, 대회 생중계는 1만 명이 넘는 시청자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클릭

 

이용희,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1차 대회 우승... 연장 승부 끝 영광의 첫 승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지난 11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열린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1차 대회에서 이용희가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최종 합계 15언더파(1라운드

sisaissue.com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