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흥에 둥지를 튼 계기는 무한한 확장성과 성장성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죠.”

 

웨이브엠호텔 이상만 대표
웨이브엠호텔 이스트
웨이브엠호텔 웨스트

여행의 즐거움은 바로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과 함께 하루의 여행 피로를 말끔히 날려 보낼 수 있는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곳에서의 휴식이다. 이렇게 특정 지역에서 먹고 자는 부분에 있어서의 높은 만족도는 해당 도시의 이미지와도 직결된다. 지방 중소도시로의 출장이 잦은 기자에게는 잠자리, 즉 숙소를 선택하는 일은 그곳을 방문한 목적 다음으로 중요한 일이 되기도 한다. 또한 숙박업은 해당지역의 관광산업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 지역의 숙박산업이 원활하지 않으면 관광산업 또한 퇴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으로부터 11년 전 시흥시 지역경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시흥시민들의 상당수는 시흥이 뭐 하나 제대로 내세울만한 것이 없어 아쉽다는 말들을 하곤 했다. 그랬던 시흥이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해양레저도시로서의 모습을 하나씩 갖춰 나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주변 상권이나 인프라를 갖춰나가는 상황이지만 충분히 기대할만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게 주변의 평가다. 그리고 그 중심에 웨이브엠호텔이 자리 잡고 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클릭

 

[웨이브엠호텔] 해양레저복합도시 시흥의 자존심 이끈다 수준급 객실컨디션과 최고의 조망까지.

여행의 즐거움은 바로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과 함께 하루의 여행 피로를 말끔히 날려 보낼 수 있는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곳에서의 휴식이다. 이렇게 특정 지역에서 먹고 자는 부분에 있어

sisaissue.com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