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안티에이징 솔루션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이 얼굴 노화로 인한 인상 변화를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의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프레스티뉴는 경제적 여유를 갖춘 중·장년층이 사회 활동과 여가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달라지는 인상을 케어하고자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한 달간 사용 시 인상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이 눈에 띄게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레스티뉴 제품군은 피부 보습과 탄력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 ‘콘드로이친’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연구개발을 통해 피부 친화적인 콘드로이친 성분을 최적화하여 적용, 보다 향상된 효능을 제공한다.
-이하 생략-
LG생활건강, 인상 관리에 특화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 출시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이 얼굴 노화로 인한 인상 변화를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의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프레스티뉴는 경제적 여유를 갖춘 중
sisaissue.com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웰푸드, 일본 ‘파이노미’ 국내 출시… ‘파이열매’로 변신 (0) | 2025.02.25 |
---|---|
골프존카운티, 북한이탈주민 위한 ‘새싹 캐디 양성 프로그램’ 11기 수료식 개최 (0) | 2025.02.24 |
골프존베트남, 똔득탕 대학교와 협력 강화… 골프 시스템 기증 (0) | 2025.02.20 |
골프존, AI 매칭 스크린골프 대결 ‘2025 배틀 랭킹전 시즌1’ 개최 (0) | 2025.02.11 |
다원시스, 인도네시아 철도 전장품 시장 공략…누적 164억 원 수주 달성 (0) | 2025.02.11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