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던함과 기능성 결합한 '플레이웨어', 필드와 일상 모두 아우르는 골프 라이프 제안

㈜골프존(각자대표 박강수·최덕형)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골프존 어패럴’이 브랜드 대중성과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방송인 이유비와 모델 문수인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골프존 어패럴은 지난 2월 공식 론칭한 신규 브랜드로,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를 넘나드는 골프존의 20년 업력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세상에 없던 골프’를 지향하는 골프존의 철학을 이어받아 일상과 필드를 자유롭게 오가는 새로운 골프웨어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이유비는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밝고 청량한 이미지를 구축한 방송인으로,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 모델 문수인은 다양한 런웨이와 광고를 통해 세련된 감각을 보여준 인물로,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골프존 어패럴의 상징으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들은 2025 SS 시즌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공식 얼굴로 활동하며, 골프존 어패럴의 SNS, 골프 전문 매거진, 네이버TV, 골프존 유튜브 및 스크린골프존TV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미 공개된 이유비의 인사 영상과 25 SS 화보 콘텐츠는 출시 직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골프존 어패럴은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한 ‘플레이웨어’를 콘셉트로, 정형화된 골프패션의 틀을 깨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블랙·화이트·네이비 등 시즌에 어울리는 클래식 컬러에 첨단 소재를 접목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25 SS 컬렉션은 실용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골프존 브랜드상품사업부 임동진 사업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존 어패럴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모던한 골프웨어 브랜드를 지향한다”며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널리 알리고, 골프의 즐거움을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골프존 어패럴 제품은 골프존 모바일 앱, 골핑, 스타일캐디 등 온라인 플랫폼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프로샵 및 GDR아카데미 판교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골프존어패럴 #이유비 #문수인 #골프패션 #앰버서더 #골프웨어 #스크린골프 #25SS컬렉션 #플레이웨어 #스타일캐디 #골프존
https://sisaissue.com/View.aspx?No=3615384
골프존 어패럴, 이유비·문수인 공식 앰버서더 발탁…골프패션 시장 본격 공략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골프존(각자대표 박강수·최덕형)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골프존 어패럴’이 브랜드 대중성과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방송인 이유비와 모델 문수인을 앰버서
sisaissue.com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나초콜릿에 ‘착한 카카오’ 담는다”…롯데웰푸드, 지속가능 농업 전환 본격화 (1) | 2025.04.17 |
---|---|
[특가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비엣젯항공, 통일절 맞아 최대 50% 항공권 할인 (1) | 2025.04.16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린이날 맞이 특별 프로그램 마련 (0) | 2025.04.16 |
LG생활건강, 체취 전용 케어 브랜드 ‘46㎝’ 첫 출시 (1) | 2025.04.15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도심 속 여름 바비큐 파라다이스 5월 개장 (1) | 2025.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