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4주년 맞은 장수 돌침대, 전국 주요 거점 오프라인 접점 강화로 소비자 신뢰 공략

국내 대표 건강 가구 브랜드인 장수 돌침대가 전국 주요 거점에 체험형 매장을 연이어 개설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장수 돌침대는 올해로 창립 34주년을 맞아 한국 전통 온돌 문화를 현대 과학기술로 재해석해온 브랜드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침대 산업을 넘어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해왔다.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 속에서도 건강에 대한 관심은 오히려 증가하는 흐름을 타고, 장수 돌침대는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전략으로 전환했다. 이에 따라 올해 1월 의왕 대리점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2월 등촌 직영점을 새로 이전했으며, 4월에는 대구 북구와 달서 지역에 체험형 홍보관을 동시에 개장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천 대리점 오픈도 예정돼 있다.

특히 장수 돌침대는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를 결정하려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매장 내에 13단계로 조절 가능한 독자 기술 '히팅 플로어(Heating Floor)' 온열 효과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대구 지역에 문을 연 체험형 홍보관은 단순 제품 체험을 넘어, 수면 기술을 접목한 '제이슬립(J-Sleep)'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며 맞춤형 건강 상담 서비스까지 연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숙면 문화를 전파하고, 고객 신뢰를 지역별로 단단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장수 돌침대 관계자는 "경기 불황에도 건강 중심 소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 후 체험을 통한 구매 결정 비율 역시 빠르게 늘고 있다"며 "장수 돌침대는 단순 유통망 확대를 넘어, 브랜드 신뢰성과 건강 가치를 전달하는 '경험 중심 플랫폼'으로 매장을 재구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장수 돌침대는 창립 34주년을 맞아 ‘가구에 건강을 더하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향후 수면 환경 전반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브랜드로의 도약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창미디어그룹 시사의창
#장수돌침대 #체험형매장 #건강가구 #헬스케어브랜드 #수면문화 #온돌과학

https://sisaissue.com/View.aspx?No=3628685

 

장수 돌침대, 체험형 매장 확대... '건강 수면' 시장 정조준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국내 대표 건강 가구 브랜드인 장수 돌침대가 전국 주요 거점에 체험형 매장을 연이어 개설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장수 돌침대는 올해로 창립 34주

sisaissue.com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