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해 초 중국 상하이와 청두편을 개설에 이어 중국 시안 노선을 개설

 

 

비엣젯항공
중국시안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오는 29일부터 베트남 호치민과 중국 시안간 직항 신규노선을 운행한다.

 

올해 초 중국 상하이와 청두편을 개설한 데 이어 중국 시안의 노선을 개설한 것으로, 비엣젯항공은 중국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규 노선은 매주 4회 왕복으로 운항하며 호치민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20:05에 이륙해 다음 날 01:30에 시안에 착륙하고 시안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02:30에 이륙해 호치민에 06:25에 도착한다.

 

비엣젯항공은 호치민과 시안을 잇는 최초의 직항 노선을 기념하기 위해 2024년 12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모든 국제노선을 편도 기준 최저 9만 원(공항세 및 유류 할증료 포함)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Vietjet Air’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비엣젯항공, 베트남 호치민과 중국 시안 직항 신규 노선 취항..중국시장 확장 박차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오는 29일부터 베트남 호치민과 중국 시안간 직항 신규노선을 운행한다.올해 초 중국 상하이와 청두편을 개설한 데 이어 중국 시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