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명열(동광사우 대표이사)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제8대 원영길 회장·제9대 이명열 회장 이·취임식을 마친 후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8대 원영길 회장(좌측)이 제9대 이명열 회장(우측)에게 골드바를 선물받으며 환하며 웃고 있다.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제8대 원영길 회장·제9대 이명열 회장 이·취임식이 25일, 시흥창업센터 1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됐다.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와 회원사 등이 참석한 이·취임식은 임현택 부회장의 사회로 식순에 따라 개식 안내부터 전체 기념촬영까지 성료했다.

 

2008년 시흥시기업인협회 창립 이래 가장 큰 족적을 남겼다고 평가받는 원영길 회장(선진이노텍 대표이사)은 "재임기간 동안 많은 도움주신 임병택 시장님과 송미희 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 또한 협회 임원과 협회사 대표님들, 사무국 직원들에게 고개 숙여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한다."며 " 시흥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서 대한민국의 모범이 되고 그 중심에 기업인협회가 좀 더 발전된 모습으로 존재하기를 바란다."며 이임사를 마치고 제9대 이명열 회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하며 축하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제8대 원영길 회장·제9대 이명열 회장 이·취임식 거행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제8대 원영길 회장·제9대 이명열 회장 이·취임식이 25일, 시흥창업센터 1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됐다.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와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