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플로깅 전날 내린 이슬비 덕분에 플로깅 참석자들은 맑은 서울 하늘을 볼 수 있었다.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가 주관한 안산자락길 플로깅(Plogging)에 참석한 성균관대학교 환경동아리 학생들이 봉수대에서 휴식을 취하며 뷰를 즐기고 있다.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 매월 첫 번째 토요일과 세 번째 일요일 플로깅으로 환경보호활동 전개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가 주관한 안산자락길 플로깅(Plogging) 참석자들이 봉수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가 주관한 안산자락길 플로깅(Plogging)에 참석한 한강합창단원들이 봉수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지난 1일(토),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가 주관한 안산자락길 플로깅(Plogging)이 성료했다.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총재 박창수, 사무총장 김은주)는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적 책임을 다 하기 위해 매월 2회(첫번째 토요일, 세번째 일요일) 서울 근교 산을 중심으로 환경보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일 오전 9시 30분까지 독립문역에 집결한 회원들은 플로깅 시 주의할 점과 환경보호활동 취지에 대한 설명을 박창수 총재로부터 듣고, 김은주 사무총장의 지도에 따라 스트레칭으로 안전한 산행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이날 산행에는 한강합창단원(지휘자 이종성, 단장 송혜숙)들과 성균관대학교 환경동아리 학생들이 합류해 의미를 더 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 안산자락길 플로깅(Plogging) 성료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지난 1일(토),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가 주관한 안산자락길 플로깅(Plogging)이 성료했다.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총재 박창수, 사무총장 김은주)는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환경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