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경호 광진구청장 “광진구를 대표하는 걷기 장소인 어린이대공원에서 가족, 이웃과 함께 소통하며 운동하는 건강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건강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김경호 광진구청장(사진-광진구)
걷기 대회 출발 전 몸풀기 체조를 하고 있는 구민 모습(사진-광진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13일 오전 9시, 어린이대공원에서 ‘2024 광진가족 봄꽃길 걷기대회’가 광진구체육회(회장 이정섭) 주관으로 성료했다.

 

건강한 걷기 문화를 조성하고 가족,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건전한 체육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걷기대회는 김경호 광진구청장과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외빈, 광진구민 1천여 명이 참석했다.

 

김경호 구청장의 출발 신호와 함께 시작한 걷기는 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부터 ▲ 바다동물원 ▲ 놀이동산 ▲ 풋살경기장을 거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약 2.5km로, 완주까지 약 40분 가량 소요됐다.

 

브레이크 및 케이팝 춤 공연과 함께 흥겨운 축제 분위기로 진행한 걷기대회는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대회 후에는 추첨을 통해 TV,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광진구 체육회 주관 광진가족 봄꽃길 걷기대회 개최...김경호 구청장 등 구민 1천여 명 참여 - 시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13일 오전 9시, 어린이대공원에서 ‘2024 광진가족 봄꽃길 걷기대회’가 광진구체육회(회장 이정섭) 주관으로 성료했다.건강한 걷기 문화를 조성하고 가족, 이웃과 함께할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