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강석 송파구청장 “오롯이 관내 기업과 구민의 온정으로 운영되는 송파푸드마켓에 대한 지역사회의 꾸준한 관심에 감사드린다”

 

(주)플랜엠과 협약식하는 서강석 송파구청장(사진-송파구)
마켓 내부 사진(사진-송파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5월까지 ‘송파푸드마켓’ 이용자 5백 명을 새롭게 선정하고, 안정적 후원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기업과 연계하는 등 재정비에 나섰다.

 

‘송파푸드마켓’은 후원처로부터 기부받은 여유 식품을 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사업으로 주 대상은 긴급지원대상자와 차상위 계층으로, 정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됐으나 생계가 어려운 틈새계층이 우선 대상이다.

 

관할 주민센터에서 신청해 대상자로 선정되면 매달 마천동에 위치한 푸드마켓에서 식품, 생활용품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송파구는 더 많은 구민이 공평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연 2회 푸드마켓 이용자를 선정하고, 1년씩 격년으로 이용하게 하는 등 수혜자 현행화에 힘쓰고 있다. 오는 5월에는 대상자 500명을 새롭게 선정해 7월부터 1년간 저소득 주민의 기초 식생활을 보장할 예정이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송파구, ‘송파푸드마켓’ 이용자 5백 명 새롭게 선정...1년간 식료품, 생활용품 지원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5월까지 ‘송파푸드마켓’ 이용자 5백 명을 새롭게 선정하고, 안정적 후원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기업과 연계하는 등 재정비에 나섰다.‘송파푸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