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방환경산업(주) 김도현 대표

“우리 안동은 정신문화의 수도답게 사회 구성원들 모두 성품이 참 올곧고 상냥하죠.”

 

대내외적 여러 악재가 겹치면서 어두운 먹구름 속에 갇힌 경제상황 속에서도 승승장구하는 자랑스러운 국내 중소기업들. 각 지역의 경제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우량 중소기업들은 나아가 국가경제 발전의 커다란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들 기업들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한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다. 때문에 중소기업들은 대한민국 경제가 앞으로 나아갈 바람직한 방향을 이끌어 가는데 강력한 성장 동력이라 할 수 있다. 지역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향토기업들과 여러 우량 중소기업들은 지역경제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만큼 그들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대한민국의 중소기업, 그들은 한국경제의 든든한 심장으로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것이다.

 

동방환경산업(주) 전경

[시사의창 2024년 6월호=정용일 기자]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중소기업들이 참 많다. 끈기와 오기로 무장한 이들은 오랜 세월 거친 파도와 비바람을 맞아 가면서 험난한 과정을 거친 후에야 비로소 건강한 체력을 다지고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게 된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거칠고 힘든 산업들도 참 많다. 그래서인지 그렇게 힘든 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우량한 중소기업들의 내공은 그 결이 달라 보이기도 한다. 경북 안동시에 위치한 동방환경산업(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동방환경산업(주)] 건강한 체력으로 성장한 동방환경산업(주) 지역사회와 상생의 발걸음도 으뜸

대내외적 여러 악재가 겹치면서 어두운 먹구름 속에 갇힌 경제상황 속에서도 승승장구하는 자랑스러운 국내 중소기업들. 각 지역의 경제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우량 중소기업들은 나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