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황찬성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곡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큰 중점을 뒀다"

 

Into the Fire_황찬성_MV(사진-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황찬성이 일본 TV 애니메이션 'RE:MONSTER'의 오프닝 주제곡 '인투 더 파이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에 이어 애니메이션 분야까지 진출, 일본 대중에게 다각적으로 다가가고 있는 황찬성은 이번 작업을 통해 글로벌한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인투 더 파이어(Into the Fire)’는 황찬성과 일본 힙합계의 대표 주자인 AK-69와의 콜라보에 2AM의 멤버 이창민이 피처링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만 5천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블록버스터 무비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영상미와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로 시청자들을 매혹시키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등장하는 황찬성, AK-69 그리고 이창민. 뜨겁게 타오르는 불길 속 황찬성의 박진감 넘치는 랩과 세련된 보컬 그리고 마치 블록버스터 무비를 연상하게 만드는 강렬한 영상미가 귀와 눈을 사로잡는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황찬성, 日 드라마 이어 TV 애니메이션까지 진출..발매 기념 일본 투어 진행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황찬성이 일본 TV 애니메이션 'RE:MONSTER'의 오프닝 주제곡 '인투 더 파이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드라마에 이어 애니메이션 분야까지 진출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