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4경기 3골로 리그 득점 공동 3위에 올라있는 이상현 선수(사진-강원FC)

강투지 "서울전에 팬분들이 보여주셨던 사랑과 열정을 보여주시면 감사하겠다”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리그에서 가장 많은 슈팅을 기록하고 있는 강원FC가 화끈한 공격력 못지않은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팬들을 기다린다.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산출하는 기대득점에서 5.65로 전체 1위에 올라 있는 강원FC는 3일 오후 7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대구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3무 1패(승점 3)로 리그 10위에 자리한 강원은 리그 4위 광주FC(승점 6)와 승점 차이가 3점에 불과할 정도로 순위싸움이 치열하다.

 

4라운드 FC서울전을 선제골을 내준 뒤 동점골을 터트려 승점을 따내고 기세가 오른 강원FC는 최근 4경기 3골로 리그 득점 공동 3위에 올라있는 이상현의 매서운 발끝과 2경기 결장 후 돌아온 수비수 강투지가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화끈한 공격력 강원FC, 경품 이벤트도 화끈하게...K리그1 2024 5라운드 준비 완료 - 시사의창

[시사의창=김성민 기자] 리그에서 가장 많은 슈팅을 기록하고 있는 강원FC가 화끈한 공격력 못지않은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팬들을 기다린다.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산출하는 기대득점에서 5.6

sisa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