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강석 송파구청장 “앞으로도 송파구의 어르신들 누구나 소외됨 없이 활기찬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에 힘쓰겠다”

 

봄맞이 딸기체험(사진-송파구)

[시사의창=김성민 기자]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5월 가정을 달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을 위하여 풍성한 문화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문화행사는 구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마음돌봄 웃음마당’ 사업의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외부활동 기회가 적은 홀몸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사회관계망 형성을 돕고자 기획됐다.

 

오는 30일 오후 2시, 송파실벗뜨락 대강당에서 관내 취약계층 홀몸 어르신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적적한 마음에 행복감을 채울 수 있도록 흥겨운 문화공연이 이어진다. 송파구와 함께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수행기관인 송파노인종합복지관, 송파실벗뜨락, 송파노인복지센터가 연합하여 준비했다.

 

식전 공연인 웃음 테라피를 시작으로 전문 풍물공연단의 각설이, 품바, 난타 등 어르신 맞춤형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하 생략-

 

기사원문보기 클릭

 

송파구, 가정의 달 맞아 홀몸 어르신 위한 문화선물...어르신들의 사회관계망 형성 돕고자 기획 -

[시사의창=김성민 기자]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5월 가정을 달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을 위하여 풍성한 문화선물을 준비했다.이번 문화행사는 구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마음돌봄 웃음마

sisaissue.com

 

반응형